생활정보

해리포터 까페 추천 홍대 943 킹스크로스 VS 신촌 포티드 승자는?

심플리라이프 2024. 2. 25. 10:51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덕후인 예비중 1 둘째 아이를 위해 겨울방학 마무리 이벤트로 해리포터 카페에 다녀왔다. 두 카페 정보는 아래글을 참고하면 좋을 것이고 간단히 두 카페 다녀온 소감을 기록한다. 가고 싶었던 1순위 해리포터 카페가 바뀌었을까 안바뀌었을까 ㅎㅎㅎㅎ

 

해리포터덕후 해리포터카페 가고 싶다면? 어디로?

예비중 1 둘째는 해리포터 덕후다. 물론 나 또한 해리포터 책과 영화를 재미나게 봤지만 둘째는 책을 읽고 또 읽고 영화를 보고 또 보고 아주 찐 덕후다. 6년 전에 일본 유니버셜에 다녀왔다. 다

freelifewithme.tistory.com

신촌 포티드 해리포터 까페

정겨운 신촌을 결혼하고 거의 17년~18년? 만에 방문한 듯하다. 상권이 많이 죽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조금 그래 보이나 싶다가도 여전히 활기 넘치는 신촌 거리다. 아마 연세대학교 & 이화여자대학교 &서강대학교가 인근에 있으니 그래도 활기는 있어 보였다.

둘째랑 점심을 이석면 생면 파스타에서 먹고 목적지인 신촌 포티드(PO TID) 해리포터 디저트 카페를 향했다. 다 근거리라 찾기는 어렵지 않았다.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찾았가서였을까? 신촌 포티드는 해리포터 디저트 카페였단 것을.. 생각했던 것보다 아이와 함께 가기엔 볼거리가 많이 부족한 카페였다. 이럴 줄 알았으면 홍대로 바로 갔어야 했나 하는 생각을 했다.

그냥 해리포터 좋아하는 성인들 디저트 카페로만 여김 될 것 같고 아이들과는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다. 살짝 해리포터 느낌만 느끼고 온 기분^^ 할 게 없으니 아들이랑 셀카 찍으면 한참을 웃고 나왔다. 그리곤 인근 연세대학교로 출동~

신촌-포티드신촌-포티드신촌-포티드신촌-포티드신촌-포티드
신촌 해리포터카페 포티드 PO TID 디저트 까페

 

마침 연세대학교 졸업식이었는지 플랜카드며 사람이 가득했다. 연세대학교 한 바퀴 휙 돌아보며 다음 장소 홍대 943 킹스크로스로 향했다. 신촌역에서 1정거장인 홍대입구역으로 출발~

 

연세대-캠퍼스투어
연세대 캠퍼스 투어 알아보기 관련글로 이동

 

연세대학교연세대학교연세대학교
신촌 연세대학교 캠퍼스 둘러보기

 

홍대 943 킹스크로스 해리포터 카페

반응형

앞서 신촌 포티드 해리포터 카페에서 살짝 실망했던 우리 둘째. 홍대 943 킹스크로스 안 왔으면 어쩔 뻔 ㅎㅎㅎㅎ 호그와트로 갈 때 킹스크로스역 플랫폼 9와 3/4 승강장으로 가는 의미로 해리가 열차에 올라타는 ‘9와 4분의 3 플랫폼’의 이름을 딴 ‘943 킹스크로스’  해리포터 카페. 확실히 해리포터 컨셉이 신촌 포티드보다 더 강했고 아이들과 함께 와도 덜 지루해할 해리포터 카페였다. 

 

 

 

 

 

 

실제로 외국인이며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았다. 그도 그럴 것이 기숙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다채롭게 이용가능해서 좋았다. 먼저 건물 입구부터 초대 마법 빗자루 포토존이 압권이었다. 와우 포티드랑 느낌이 좀 다르긴 달랐다 ㅎㅎㅎ 비교 아닌 비교가 되더라.

 

943-킹스크로스
홍대 943 킹스크로스 해리포터 카페

 

내가 느낀 홍대 943 킹스크로스 해리포터 카페 장점을 몇 가지 말해보자면

1. 해리포터 컨셉의 테마카페였기 때문에 가족단위 특히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홍대 943 킹스크로스 카페 이모저모

 

 

홍대 943 킹스크로스 해리포터 카페

 

2. 4개의 기숙사 옷도 입고 목도리도 목에 둘러볼 수 있어서 아이가 가장 좋아했다.

943-킹스크로스943-킹스크로스943-킹스크로스943-킹스크로스
4개 기숙사옷을 다 입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그리핀도르 기숙사 옷과 목도리를 누른 둘째

 

3. 음료 가격은 좀 비싸지만 그래도 시그니처 음료로 아이와 이야깃거리도 생기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다.

홍대-943킹스크로스
시그니처 음료는 둘다 아이용으로 주문했던터라 ㅋㅋㅋ 32000원 세트 구매(젤리빈사느라 ㅎㅎ)

 

943킹스크로스 메뉴 - 우리가 선택한 건 943SET 32000원짜리

 

4. 아이와 해리포터 책도 읽고 즐기다 보니 시간이 순삭이라는 점 실제로 우린 3시간 정도 있었다.

 

5. 즐거움이 가득했기에 다음에 또 오고 싶다는 아이의 행복한 모습을 볼 수 있다.

 

 

다만 아쉬운 건 지팡이가 있었으면 사진 찍기 더 좋았지 않을까 싶었다. 물론 집에 지팡이 서너 개 있는데 지팡이도 팔았음 많이 샀을 듯 ㅎㅎㅎ 난 둘째를 위해 위자드 박스 13000원짜리 하나 선물로 구입했다. 암튼 홍대 943 킹스크로스 카페를 나와 홍대를 잠깐 방문한 뒤 저녁을 먹고 집으로 귀가. 총 10시간여 가까운 서울 나들이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어 기분이 좋았다. 다음에 또 가자 홍대 943 킹스크로스 해리포터 카페~해리포터 덕후인 아이가 있다면 1번쯤은 가길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