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수학학원 이름에서 끌리다 '꿈을 담는 수학학원-꿈담수'

심플리라이프 2023. 8. 26. 15:49
728x90
반응형

초등학교 6학년 둘째는 현재 중학교 1학년 수학을 진행 중이다. 방학 때 6학년 2학기 디딤돌 기본+응용과 최상위 S를 마무리 지었고 중학교 1학년 수학을 이어 갔다. 교재는 개념원리와 RPM 2권이다. 그런데 자꾸 정수와 유리수 부분에서 계산실수 부호 실수를 많이 해서 숨마 쿰라우데 스타트업을 사서 부족한 부분 반복연산을 진행시키고 있다.

 

큰 아이는 수학을 싫어하는데 둘째는 그래도 수학과 과학을 좋아한다. 그래서 나와 함께 집에서 수학 공부하는 걸 좋아한다. 하지만 점점 쓰는 걸 싫어해서 잔소리가 늘어나니 학원을 보내야 하나 고민하게 되었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집 근처 상가에 수학학원이 참 많더라. 그리고 추천받은 학원들 이름 중에 가장 끌림이 있던 학원은 바로 꿈담수. '꿈을 담는 수학학원'이다. 또 체인으로 유명한 수미사. 수학에 미친 사람들은 그 어감에서부터 끌리지 않는다 ㅋㅋㅋ미치게 하고 싶진 않아..꿈을 담는다니 얼마나 이름이 이쁜가 ㅎㅎ

꿈담수 선생님 블로그에 문의글을 남기고 카톡으로 이야기 나눈뒤 내년 2월 중1 신규반 개설 때 수업에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블로그 글 몇 개를 둘러보니 남자선생님께서 열의도 가득하고 꼼꼼해서 마음에 쏙 든다. 우리 둘째 공부량이 그리 많지 않지만 그래도 성실하니까 잘 맞을 것 같다.

반응형

고2 큰 아이를 보니 수학만큼은 아이가 잘 따라오면 선행을 나가는게 맞다고 생각한다. 지금 수학 등급이 너무 절실한 첫째를 보니 둘째는 내 손에서 조금 일찍 떠나 전문가의 손에 맡기면 더 좋을 듯하다.

학원을 싫어하는 둘째야 내년에 우리 꿈담수에 너의 수학을 믿고 맡겨보자^^

 

 

[꿈을담는수학학원] : 네이버 블로그

[꿈을 담는 수학] 상담문의는 모집계획 확인^^*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